본문 바로가기
레고와 장난감

굿스마일 안데로이드 슈퍼그랑죠!(feat 좀 늦은 새해인사)

by 꿈꾸는 검안사 2024. 1. 21.
반응형

레트로한 장난감을 사러 가끔 동대문 문구거리를 가곤 합니다.

레고도 팔고 여러가지 문구점들이 일렬로 쭉 서있는 거리입니다.

그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가게는 맨 끝의 토이월드인데요.

드래곤볼 피규어부터 여러가지 피규어들이 많이 있습니다.

맞은편의 파란곰의 장난감가게까지 해서 한세트인 곳입니다.

한세트라고 생각된게 첫방문했을때 물건은 토이월드에서 집어와서 파란곰 장난감가게에서 계산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어쨌든 두곳 모두 저의 감성에 잘 맞아떨어지는 곳이라 종종 들릅니다. 

그곳 후기는 나중에 하고 그곳에서 예전에 업어왔던 걸 하나 소개시켜드립니다.

바로 슈퍼그랑죠!!

 

넓직한 공터가 있어야만 불러낼수 있었던 그랑죠!

그 거대한 붉은 얼굴이 처음소환됬을때!

그 얼굴이 로봇으로 변신되었을때!

너무 멋있어서 혼을 빼고 봤던 기억이 있네요.

 

아쉽게도 그랑죠는 없었고 슈퍼그랑죠가 있었습니다.

슈퍼그랑죠가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 더 좋긴 하지만!

오리지날 붉은색의 그랑죠도 사고 싶었습니다.

나중에 눈에 띄면 하나 또 사야지 라는 맘으로 슈퍼그랑죠를 업어왔습죠^^

 

박스압박샷
'민호! 날 사가렴!' 내게 속삭이는 듯한 빛나는 눈동자!
박스뒷면
박스뒷면
박스앞면
진열장에서 날 부른 박스앞면

제품은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나온 안데로이드 프라모델 시리즈였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프라모델이라는 점입니다.

저처럼 완제품인줄 알고 샀다간 큰낭패!

쫄보와 똥손이었던 저는 조립하기 너무 힘들었습니다.ㅎㅎ

군데군데 뿌러진 데도 많아서 본드의 도움을 받았었습니다. ㅜㅜ

미안하다 그랑죠! 싸워보지도 주문을 외우기도 전에 귀가 뿌러졌구나.ㅠㅠ

ㅎㅎ근데 어디 전시할거 아니고 본인만족이면 크게 신경 안써도 될것도 같아요.

완성하고 보니 너무 멋있네요^^

지그가일프리즈~나와라 엘디카이저~!
지그가일프리즈~나와라 엘디카이저~!

엘디카이저!

손잡이를 잡고 찍었는데 보정해도 안지워져서 그냥 이해바랍니다.^^

 

정의의 검 엘디카이저!
정의의 검! 엘디카이저!

저거만 한번 휘두르면 싸움 끝!!

적 기체는 하나같이 터지고 날아갔죠~!

그냥 첨부터 칼꺼내!!

하곤 했죠. 시청당시엔^^

나와라! 슈퍼그랑죠!
나와라 슈퍼그랑죠!

얼굴모드! 얼굴이 로봇이 되는 로봇이 있단 소문이 동네에 퍼지고

그걸 확인했을 그때, 너무 충격이었네요^^

 

맘같아선 저기 빛나는 십자가 속으로 민호처럼 빨려들어가서 슈퍼체인지 슈퍼그랑죠!

 

여기서 문제~  주문들 중에 적들이 외운 주문은 무엇일까요?

1.도우막사라무!

2.지그가일프릴~!

3.자하라독시드!

4.당근나~당근나~!

 

차암 쉽죠?ㅎㅎ선물은 없어요..

 

결혼을 했든 안했든, 아이가 있든 없든, 저랑 또래쯤 되는 3~50대 어른이 여러분!

2024년도 열심히 사는 것도 좋지만 본인이 좋아하는 것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