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와 장난감

면봉보관통~!다람쥐 구조대~!칩과 데일~!

by 꿈꾸는 검안사 2024. 1. 19.
반응형

지난 휴일에 다이소를 갔습니다.

휴일을 맞이하야 근처 해장국집 유치회관에 가서 해장국을 먹고 집에 오는 길에 스타벅스 들러서 드라이브쓰루로 밀크티 핫 콜드로 하나씩 때리고 집에가는 길에 다이소가 보여 들렀습니다.

오픈시간은 10시,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9시 45분이었습니다.

주차장에 차를 데고 따뜻한 밀크티를 나눠먹으면서 기다렸지요.

그런데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고요.

 

다이소를 왜 줄을 서서 기다리지?

오픈런인가 싶기도 했습니다. ㅋㅋ

다이소에 오픈런이 왠말입니까!!!ㅋㅋ

 

어쨌든 3층부터 천천히 구경하며 여러가지를 사왔습니다.

그 중에서 소개시켜드릴 건 다람쥐 구조대에서 봤던 칩과 데일!

다람쥐 구조대는 침과데일의 하나의 시리즈중 하나인가 봐요.

어릴땐 디즈니 만화동산에서 봤는데 

요새 디플 가입하고 보면 다른 시리즈들이 많더라고요. 구조대가 아닌 그냥 칩과 데일~!

디즈니 원 캐릭터들은 우리나라 성우가 젤 정겹나봐요 우리한테는...

영어로 되있는 디플 만화는 못보겠네요 ㅎㅎ

 

어쨌든 칩과 데일 면봉통을 사왔지요.ㅎㅎ

예전에 시계줄도 칩과 데일 캐릭터 소개시켜드렸는데...ㅋㅋ

올만에 보니 귀여워서 2000원 주고 하나 건져왔습니다.ㅎㅎ

 

칩과 데일 중 데일~! 뒷쪽에 칩도 그려져 있다.

 

윗 뚜껑  가운데 파인곳을 누르면 면봉이 튀어나옴

 

반응형

댓글